Truly Constructible

Tekla® 2019

새롭게 선보이는 Tekla Structures 2019는 생산성을 높이고 원활한 워크플로우를 창출할 수 있는 다양하고 새로운 개선 기능들을 제공합니다. 도면 제작, 철근 상세설계, 철골, 현장타설 및 프리캐스트 콘크리트, 구조 엔지니어링 및 협업 등의 기능이 한층 더 강화된 최신 Tekla Structures는 각 업무 단계에서 효율성을 높이고 시간을 단축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주제별로 새로운 Tekla 2018 기능 선택 및 학습

주제

향상된 도면 기능

일반 설계 상세 설계 현장 시공 Tekla Structures 현장 타설 콘크리트 철골 프리캐스트 콘크리트 엔지니어링 도면

선택한 항목 복제: 반복적 GA 도면 주석, 라인워크 스타일 및 치수 생성을 통해 생산성 제고

일반 도면 제작이 그 어느 때보다 쉬워졌습니다. 이제 GA 도면으로 작업할 때 치수, 마크, 라인워크 스타일 같은 주석을 도면의 한 영역에서 다른 영역으로 복제할 수 있습니다. 형식 지정 주석, 치수, 선 스타일과 콘텐츠 등이 모두 새로운 형상에 맞게 조정 및 재현되므로 문서 작업이 훨씬 더 빠르고 쉬워집니다. 기초 설계도, 앵커 도면, 철근 배치도 또는 입면도 등 반복되는 구조물이 많은 도면에 적합합니다.

"대단히 유용한 도구입니다. 도면 작성에 걸리는 시간을 단축해 줍니다."

사용자 피드백 프로그램 인용

복제 시 도면 뷰 정렬

도면 뷰를 더 지능적으로 처리할 수 있어 복제 기능으로 제작도를 만드는 속도가 훨씬 빨라졌습니다. 원본 도면에서 도면 뷰를 정렬하면 복제된 도면의 뷰도 자동으로 정렬되기 때문에 수작업 편집의 필요성이 대폭 줄어들고 품질도 향상됩니다. 특히 정렬된 뷰로 보는 것이 더 편한 프리캐스트 제작도와 어셈블리를 복제할 때 시간이 절약됩니다.

치수점 연결성

이제 따라야 할 객체 치수점을 정확히 지정할 수 있습니다.

모델을 변경하면 그에 따라 도면 치수가 올바르게 업데이트되기 때문에 도면 복제의 신뢰성이 높아집니다.

"도면을 복제할 때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사용자 피드백 프로그램 인용

향상된 도면 내용 관리자

도면 내용의 추가 정보를 토대로 도면에 표시하거나 도면을 정형화함으로써 오피스 문서 표준을 더 신속하게 준수할 수 있습니다.

Enhanced drawing content manager

마크를 포인트에 맞춰 더 쉽게 정리

마크를 신속하게 정렬하여 도면을 손쉽게 정리하고 오피스 표준 도면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굉장히 유용하고, 설치 도면을 프레젠테이션할 때 확실히 시간이 엄청나게 절약됩니다!"

사용자 피드백 프로그램 인용

Easier cleanup with aligning marks to point

더 광범위한 BIM 객체에 대한 지원 강화

향상된 항목 가져오기 기능 덕분에 이제 훨씬 더 폭넓은 객체 형식을 항목으로 가져와서 도면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비고체 역시 단면 뷰에서 자세히 볼 수 있습니다.


새로운 방사형 그리드와 구성 객체로 더 쉽게 프로젝트 레이아웃 설정

일반 설계 상세 설계 현장 시공 Tekla Structures 현장 타설 콘크리트 철골 프리캐스트 콘크리트 엔지니어링

생산성을 높여 주는 향상된 지오메트리 기능을 개발했습니다. 따라서 곡선 구조를 묘사하기 위해 편법을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제 방사형 그리드, 참고호, 참고 폴리 커브 등 진정한 곡선 그리드를 만들고 도면에서 더 쉽게 치수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방사형 그리드는 정말 사용자 친화적이라서, Tekla를 처음 써 보는 사람도 사용 방법을 금방 배울 수 있을 것 같아요."

사용자 피드백 프로그램 인용


향상된 레이아웃 편집

일반 설계 상세 설계 현장 시공 Tekla Structures 현장 타설 콘크리트 철골 프리캐스트 콘크리트 엔지니어링

이제 도면과 표를 넣은 오피스 표준 도면 시트를 더 쉽게 제작할 수 있습니다. 삽입하고 그리기만 하면 표 또는 일정이 들어간 도면이 빠르게 만들어지기 때문에 시간이 절약되고 생산성은 높아집니다.

Enhanced Layout Editing

Revit 지오메트리 내보내기 도입

일반 설계 상세 설계 현장 시공 Tekla Structures 현장 타설 콘크리트 철골 프리캐스트 콘크리트 엔지니어링

Tekla 사용자는 새롭고 더 유연해진 Revit 내보내기 확장 기능을 이용하여 고객이 .rvt 파일을 요구하는 프로젝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IFC를 사용할 수 없는 경우, .rvt 파일로 프로젝트 작업을 진행하고 모델 데이터를 공유하면 됩니다.

Introducing Revit Geometry Export

IFC 참조 모델의 지오메트리 변경을 더 간편하게 관리

일반 설계 상세 설계 현장 시공 Tekla Structures 현장 타설 콘크리트 철골 프리캐스트 콘크리트 엔지니어링

IFC 변경 관리를 위해 기능을 개선했습니다. 이제 사소한 변경에 불필요하게 플래그를 다는 대신 허용오차를 설정할 수 있으며, 더 상세한 정보를 바탕으로 지오메트리 변화의 성격을 더 확실히 이해할 수 있습니다(예: 무게중심의 이동 여부).

Easier management of IFC reference model geometric changes

보다 직관적인 항목 배치 도구

일반 설계 상세 설계 현장 시공 Tekla Structures 현장 타설 콘크리트 프리캐스트 콘크리트 엔지니어링

가져온 항목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Tekla Structures 2019에서는 콘크리트 내장재 같은 항목을 외부 위치에 삽입하거나 모델에서 각도와 위치를 지정하는 등의 작업을 더 빠르고 쉽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과거에는 사용자 컴포넌트에 속하는 항목에만 사용할 수 있었던 직접 조작 핸들 및 대화식 미리 보기 덕분에 항목을 직접 추가할 때 방향과 회전을 직관적으로 제어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업데이트한 결과, 특히 현장 타설 콘크리트 구조로 작업할 때 정확한 모델링을 더 효율적으로 진행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모델 뷰에서 사용자 지정 가능한 레이블

일반 설계 상세 설계 현장 시공 Tekla Structures 현장 타설 콘크리트 철골 프리캐스트 콘크리트 엔지니어링

모델 뷰에서 모델 객체 레이블을 시각화할 때 표시되는 객체 속성을 더 효과적으로 제어할 수 있습니다. 더 신속하게 시각적 보고서를 작성하여 필요한 정보와 모델을 전달하는 것은 물론 모델 정보를 점검하기도 더 쉬워졌습니다. 표시할 내용을 제어하려면 중량 또는 위치 번호 등 원하는 레이블을 메인 부재에만 표시하거나 선택한 객체의 메인 부재에만 표시하는 옵션을 선택하면 됩니다.

image

렌더링 및 애니메이션을 위한 새로운 시각화 도구 확장 기능

일반 설계 Tekla Structures 현장 타설 콘크리트 철골 프리캐스트 콘크리트 엔지니어링

Tekla Structures 사용자들은 이제 아무리 큰 규모의 구조 모델도 실감나게 렌더링하고 애니메이션하여 설계 의도를 전달함으로써 보다 현명한 의사결정을 뒷받침할 수 있습니다.

시각화 도구는 Tekla Structures의 기능을 확장하고 기존 시공 모델의 가치를 높여 줍니다. 설계 및 시공 옵션을 직접 보여 주는 매력적이고 상세한 콘텐츠를 담아 멋진 프로젝트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하고 매출을 늘려 보십시오. 광범위한 이해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구조 관련 전략을 명확히 전달하고 피드백을 받음으로써 생산성을 높이고 프로젝트의 품질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Tekla Warehuose
Tekla Warehouse의 연장


교량 설계자를 위한 Tekla Structures 2019의 새로운 기능

일반 설계 상세 설계 Tekla Structures 엔지니어링

교량 설계자가 고객의 요구에 따라 BrIM(교량 정보 모델링) 콘텐츠를 만들고 교량 시장에서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서는 첨단 디지털 도구가 필요합니다.

Bridge Creator 확장 기능으로 워크플로우 개선

Bridge Creator는 교량 설계자를 위해 새로 개발된 확장 기능입니다. 워크플로우의 초기 단계를 더 빠르고 쉽게 진행할 수 있는 도구입니다. 경사도 변화로 인해 교량 상판이 복잡하게 되었을 때 도로 정렬을 위해 정확한 3D 모델을 제작하기가 어렵다고 느껴지는 경우, 이 도구는 완벽한 수단이 됩니다.

Bridge Creator extension to improve the workflow

생산적인 업무 처리를 위한 새로운 Bridge Designer 역할

2019 버전에는 사용자 지정 리본 메뉴에 액세스할 수 있는 새로운 Bridge Designer 역할이 있습니다. 이 리본 메뉴는 Beam Extruder(보 압출기), Concrete Bridge Reinforcement(콘크리트 교량 보강), 새로운 Bridge Creator(교량 생성기) 확장 기능 등 교량 설계의 생산성을 대폭 높여 주는 도구로 가득합니다.

The new Bridge Designer role for productive work

철근 상세설계를 위한 강화된 기능

상세 설계 Tekla Structures 엔지니어링 현장 타설 콘크리트 프리캐스트 콘크리트 철근

상황에 맞는 도구 모음 향상

Tekla 신규 사용자들이 소프트웨어 사용 방법을 더 빨리, 직관적으로 배울 수 있도록 강력한 철근 상세설계 도구를 더욱 강화했습니다.

Contextual toolbar enhancement

향상된 철근 크랭킹 옵션

이제 모델링한 철근에 철근 크랭크를 소급 추가할 수 있어 철근 상세설계의 생산성이 대폭 높아졌습니다. 이와 더불어 철근 스플리터도 개선하여 해당 업계 표준에 따른 자동 측정값으로 평행 랩 또는 크랭크가 생성되도록 했습니다.

철근 라운딩 및 그룹화에 대한 제어 강화

모델, 집합, 변경자 수준에서 라운딩하여 철근 상세설계를 근본적으로 제어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철근 일정표를 최적화하고 진정한 조립식 철근을 모델에 사용함으로써 BIM 환경에서 고려하거나 재현할 철근 절단 및 벤딩을 주문할 때 현실적인 프로젝트 시나리오대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1:2, 1:3, 1:4 효과의 철근을 지원하는 변경자

철근 상세설계에 걸리는 시간을 절약하고 시공성을 높일 수 있도록, 용도와 관계없이 원하는 철근을 제작할 수 있는 변경자를 개발했습니다. 단부 상세설계, 스플리터, 속성 변경자 등은 모두 다양한 철근 배치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아주 훌륭합니다. 새로운 철근 집합 기능은 CIP와 프리캐스트의 요구사항을 동시에 해결해 주거든요!"

사용자 피드백 프로그램 인용

Modifier to support 1:2, 1:3 and 1:4 effecting bars

철근 그룹의 색상 구분

철근 그룹을 더 쉽고 더 적극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직관적인 개선 기능을 개발했습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면 출력하여 문서에 표시하려는 대상을 모델에서 확인하기가 더 쉽습니다. 색상화 기능을 한 번 클릭하기만 하면 어떤 철근이 그룹으로 묶여 있는지 철근 그룹을 육안으로 확인할 수 있어 시간이 절약되고 오류를 바로잡는 데도 도움이 됩니다.

Color-coded rebar groups

STAAD 링크 업데이트

일반 설계 Tekla Structures 엔지니어링

Tekla Structures와 STAAD 간의 링크를 업데이트했습니다. STAAD 최신 버전(v8i ss6)으로 작업하는 구조 엔지니어는 이제 중요한 프로젝트 정보를 Tekla Structures와 더 효율적으로 주고받는 동시에 반복 작업과 데이터 이중 입력, 실수의 위험은 줄일 수 있습니다.


프리캐스트를 위한 강화된 기능

일반 설계 상세 설계 제작 Tekla Structures 엔지니어링 프리캐스트 콘크리트

설계-비용 도구로 더 신속하게 가치 공학 실현

이 새로운 확장 기능으로 개념 설계 단계에서 단가를 설계 변수로 이용해 보십시오. 그러면 훨씬 더 빠른 속도로 가치 공학을 실현하고, 다양한 설계 대안을 비교하고, Tekla 모델 환경에서 동작하는 가장 경제적인 프리캐스트 솔루션을 찾아낼 수 있습니다. 사용자 지정 가능한 매개변수를 사용하여 모델 내 다양한 요소 유형의 단가를 정의하십시오. 그러면 Tekla가 선택한 요소의 비용 수준을 자동으로 계산하고 이를 모델에 레이블로 표시하거나 보고해 줍니다. 변경이 모델에 미치는 비용적 영향을 즉시 파악할 수 있기 때문에 진행 중인 프로젝트에 알맞고 보다 경제적인 프리캐스트 솔루션을 더 쉽게 찾아낼 수 있습니다.

Tekla Warehuose
Tekla Warehouse의 연장

The design-to-cost tool enables faster value engineering

이중 벽체 상세설계의 향상된 기능

이중 벽체 구조의 모델링 및 상세설계 워크플로우를 자동화하는 이 도구 세트를 한층 더 개선했습니다. 2018년 초 도입된 이 확장 기능의 최신 버전을 사용하면 더 풍부한 데이터가 들어간 기본형 모델 콘텐츠를 만들 수 있으며, 향상된 기능으로 작업의 유연성과 사용자 친화성도 높일 수 있습니다.

Tekla Warehuose
Tekla Warehouse의 연장

Double Wall Details enhancements

하프 슬래브 보강 상세설계 도구 세트 개선

하프 슬래브 보강 도구는 최적화되고 상세한 강화 거더와 브레이스 거더를 하프 슬래브 바닥에 자동으로 추가해 줍니다. 이 도구 세트는 수없이 반복되는 상세설계 단계를 자동화하기 때문에 필요한 정보를 오류 없이 효율적으로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작년에 처음 확장 기능으로 도입된 이 도구 세트를 한층 더 개선하여 프리캐스트 하프 슬래브 바닥에서 보다 효율적인 상세설계 워크플로우가 이루어지도록 했습니다.

Tekla Warehuose
Tekla Warehouse의 연장

Improvements for Half Slab Reinforcement detailing toolset

모델에서 생산 데이터로 내보내기 향상

프리캐스트 생산 데이터 내보내기 기능을 새롭게 개선하여 더 광범위한 워크플로우를 지원하고 더 종합적인 데이터 콘텐츠를 자동으로 포함시킬 수 있게 되었습니다. 업그레이드된 부분은 많지만, 모델에서 프리캐스트 생산 시스템으로 데이터를 내보내는 이 기능의 최신 버전에서 특히 향상된 부분은 다음과 같습니다.

  • 이제 원형 및 나선형 철근에도 BVBS 형식 지원
  • Unitechnik의 UT 내보내기를 통해 펼친 메시와 절단 철근 및 벤딩 철근을 내보낼 수 있고, 운송 데이터를 지원하며, 철근이 생산 기계의 요건에 맞지 않을 때 자동으로 인식
  • 샌드위치 벽체 및 이중 벽체를 위한 UT 형식의 데이터 내보내기를 개선했습니다. 이제 이중 벽체도 Unitechnik UXML 및 Progress PXML 내보내기가 가능합니다.
  • PXML 내보내기의 자동 방향 지정, 벤딩 메시, 펼친 메시, 전기 튜브 취급 등 개선
Model to production data export enhancements

현장타설 콘크리트를 위한 강화된 기능

상세 설계 현장 시공 Tekla Structures 현장 타설 콘크리트 거푸집

타설 단위 개선

타설 정보를 더 유연하고 견고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타설 단위를 업그레이드했습니다. 이제 현장 타설 콘크리트를 위한 이 정보 관리 단위에 포함된 모델 콘텐츠를 훨씬 효율적으로 수동 제어할 수 있습니다. 타설 단위를 만들면 지오메트리 타설을 위해 연결할 거푸집, 철근, 콘크리트 액세서리 등이 타설 단위에 자동으로 추가됩니다. 그러나 타설 단위의 내용을 실제 필요에 맞추기 위해 수작업도 해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제 원하는 것을 고르기만 하면 선택한 항목이 타설 단위에 한번에 포함 및 추가됩니다.

Pour Unit improvements

완벽한 거푸집 도면과 기본형 보고서

Tekla Structures 2019에서는 모든 거푸집 항목에 기본 특성 집합이 자동으로 기록됩니다. 거푸집 공급업체 또는 사용 중인 거푸집 시스템과 관계없이 일반적인 거푸집 특성을 사용하여 거푸집 항목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거푸집을 위한 기본 필터, 오거나이저, 도면 설정이 있어 정보 관리 및 모델의 거푸집 항목 제어가 더 용이합니다. 다시 말해 필터링, 모델 뷰, 도면을 위한 설정을 따로 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거푸집 도면을 더 쉽고 빠르게 즉석에서 제작할 수 있습니다.

Complete formwork drawings and reporting out of the box

거푸집 배치 도구 최신 버전 - 더욱 상세해진 벽체 상세설계

최신 버전에 새로 도입된 기능으로 정확한 상세설계의 거푸집 모델을 더 효율적으로 제작하고, 더 완벽한 자재 보고서와 도면을 작성해 보십시오. 여러 층으로 된 거푸집 패널 사이에 넣는 거푸집 필러를 최대 높이까지 자동으로 추가할 수 있으며, 거푸집 타이를 추가할 때 스페이서 튜브 역시 구성하여 포함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패널을 배치할 때 액세서리를 자동으로 직접 추가할 수도 있기 때문에 전반적으로 더 효율적인 거푸집 액세서리 모델링이 가능합니다.

Tekla Warehuose
Tekla Warehouse의 연장

더 신속한 기둥 거푸집 모델링

기둥이 있는 거푸집 모델링을 더 효과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벽체용 거푸집 배치 도구를 한층 더 개선했습니다. 여러 가지 기둥 크기에 사용할 기둥 조건 하나를 만들면 기둥의 지오메트리에 따라 기둥 패널과 액세서리의 올바른 크기가 자동으로 배치됩니다.

Tekla Warehuose
Tekla Warehouse의 연장

Faster column formwork modeling

거푸집 배치 도구 - 슬래브로 생산성 강화

거더 배치를 보다 현실적으로 개선하는 것은 물론 거더의 사용법도 최적화했습니다. 슬래브 도구로 거푸집 패널을 배치할 때, 패널과 함께 거더 같은 액세서리를 자동으로 직접 추가할 수 있습니다.

수직으로 된 객체 아래에 거더 또는 동바리(지주) 항목을 배치할 경우, 선조립 철골 및 프리캐스트 콘크리트 구조의 워크플로우에도 이 도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Tekla Warehuose
Tekla Warehouse의 연장

형상 정리기 도입

가져온 형상과 관련하여 여러 가지 향상된 성능 및 품질 기능을 도입한 Tekla Structures 2018 및 2018i는 일반적으로 가져온 항목이 많은 모델이나 대형 거푸집 모델로 작업할 때 효율성을 크게 높여 줍니다. 형상 정리기는 구식 프로젝트 모델로 작업할 때도 이 향상된 기능을 최대한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새로운 도구입니다. 이전 버전보다 향상된 기능을 이용하기 위해 해당 항목의 원본 형상 파일을 다시 가져올 필요가 없습니다.

Introducing Shape Cleaner

보다 유연해진 철골 모델링

상세 설계 제작 현장 시공 Tekla Structures 철골

벤트 플레이트 모델링의 유연성 강화

이제 파이프 또는 원뿔 단면을 더 쉽게 모델링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방사형 또는 원뿔형의 굽은 단면만 모델링한 다음 도면과 CNC에 펼쳐 놓으면 됩니다.

"나선 형태에 사용하기에도 완벽한 명령입니다. 나선형 계단의 반경이 달라져서 360°가 딱 맞지 않는 경우에 계단 부재를 만들 수 있습니다."

사용자 피드백 프로그램 인용

직관적 상세설계를 위한 새로운 계단 도구

이 새로운 직선 계단 도구를 이용하면 계단을 더 빠르고 유연하게 모델링할 수 있습니다. 상황에 맞는 제어 기능으로 즉석에서 피드백을 확인하고, 계단 형상을 어림짐작 없이 빠르고 쉽게 상세설계할 수 있습니다.

"아주 멋진 기능입니다. 모델링 속도가 향상되고 일하기가 더 재미있어 진다는 주장에 동의합니다!"

사용자 피드백 프로그램 인용

New staircase tool for intuitive detailing

기계적 결합에 대한 지원 강화

제작 시 필요 없는 볼트나 구멍의 위치는 부재에 마크를 표시할 때 무시해도 됩니다. 구멍 없이 제작하는 경우, 천공 볼트, 자체 태핑 나사, 못 등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미리 천공된 부재, 오프셋 구멍 또는 슬롯도 이 방법으로 처리할 수 있습니다. 이와 더불어 제작 후 부착하거나 현장에서 부재에 부착할 배송 마크에 영향을 주지 않고 셀프 태핑 나사를 모델링하여 수량을 정확히 파악할 수 있습니다. 사전 천공 또는 현장 천공이 필요 없는 결합의 위치와 관계없이 부재 마크는 일관성 있게 표시됩니다.


협업 강화

일반 설계 상세 설계 공동 작업 현장 시공 제작 Tekla Structures Trimble Connect 엔지니어링 철골 현장 타설 콘크리트 프리캐스트 콘크리트

도면 정보로 협업 자동화 및 3D 모델 개선

Trimble Connect에 문서 링크 도구를 사용하면 해당 모델 및 상황별 문서를 프로젝트 팀 전체와 자동으로 공유할 수 있습니다.

마크, 치수 등 도면 주석으로 3D 데이터를 향상할 수 있습니다. 또 도면을 3D DWG 모델 공간으로 내보내서 모델에 겹쳐 표시할 수도 있습니다.

  • 소유자, 도급업자, 엔지니어, 작업장, 현장 등 더 넓은 범위의 팀과 프로젝트 문서를 공유하십시오.
  • 3D 모델에서 문서 조회 가능
  • 3D 모델에 2D 정보를 중첩하여 손쉽게 확인, 검증, 의사소통

Tekla Warehuose
Tekla Warehouse의 연장


Tekla Model Sharing

공동 작업 Tekla Structures Tekla Model Sharing 엔지니어링 철골 현장 타설 콘크리트 프리캐스트 콘크리트

더 철저해진 변경 관리

불필요하고 갑작스러운 모델 변경을 줄이기 위해 부재 절단, 현장 볼트, 추가 볼트, 가장자리 모따기, 현장 용접, 공장 용접, 폴리곤 용접, 하위 어셈블리 등을 위한 읽어오기 기능에서 상충하는 수정 사항을 제거했습니다.

도면 제어 기능을 이용하여 도면의 변경 사항을 파악하고 이전 버전으로 되돌려 보십시오. 다른 사용자가 실수로 변경한 부분도 손쉽게 확인하고 처리할 수 있습니다. 도면 업데이트의 필요성을 줄이기 위해 번호 지정 방법도 개선했습니다.

Change management

새로운 공유 서비스로 Model Sharing의 사용 범위 확대

Tekla Structures 2019는 Model Sharing의 사용 범위를 넓혀 탄탄한 성장 가도를 보장해 줄 차세대 공유 서비스(v2.0)를 최초로 사용하는 버전입니다. 충실한 서비스를 보장하기 위해 서비스 구조 및 Azure 서비스 컴포넌트를 개편했습니다.

Expand use of Model Sharing

더 쉬워진 시작하기 단계

신규 사용자는 시작 화면의 공유 모델 탭에서 간편하게 공유 모델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또한 신규 사용자가 새로운 프로젝트에 합류할 때는 지역별 설정 확인을 통해 호환되는 지역별 설정을 Windows에서 선택하면 됩니다.

Model Sharing 신규 사용자는 기본 사용법을 안내하는 eLearning 수업 및 교육 동영상을 통해 빠르고 쉽게 프로젝트 생산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Getting started

Truly constructible

Tekla 2019을 지금 다운로드하세요!

Download Tekla Structures 2019
Webinars